티스토리 뷰


최근 <골목식당> 프로그램으로 백종원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그의 배우자 소유진도 방송 중 언급이 되기도 합니다. 소유진은 과거에 라이머와 공개연애 발표를 했다가 1년 만에 소유진 라이머 결별이유 소식을 전해오게 되었습니다.




라이머는 1977년생으로 현재 배우자는 안현모라고 합니다. 라이머는 지금 브랜뉴뮤직의 이사직을 맡고 있습니다. 라이머는 작곡가 겸 가수로 활동했으며, 이효리의 <Hey Girl>의 래퍼로 참여하면서 대중들에게 더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라이머는 중학교 시절 접했던 N.W.A로 힙합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소유진은 1981년 생으로 백종원과 즐거운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소유진은 데뷔 초 박쥐 요리를 서슴없이 먹는 식성을 보이며 '엽기소녀'라는 별명을 얻고 인기를 끌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갑자기 얻게 된 인기 때문이었는지 당시 안티팬이 꽤나 많았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협박 편지나 악플 등등으로 인해 대인기피증을 얻게 되기도 했다고 전해집니다.




소유진 라이머 결별이유는 대중적으로 단순 성격차이로 헤어지게 되었으며,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라고 전해지고 있지만 라이머가 한 인터뷰에서 밝혔던 소유진 라이머 결별이유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당시 라이머는 성격 차이로 헤어질 것이었다면 애당초 시작하지도 않았다며, 여러가지 복합적인 문제로 헤어진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