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새로운 열애설로 주목을 끌고 있는 김민준은 과거 안현모 김민준 결별이유로도 꽤나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4년간의 긴 열애 끝에 결별을 선언하게 된 것입니다. 현재 안현모는 라이머의 배우자로서 결혼 후 가정을 꾸려 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안현모 김민준 결별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준은 부산 출신의 1976년생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으나 원래 초기 데뷔는 모델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후에 '화성으로 간 사나이'라는 영화에서 조연으로 발탁되었으나 영화가 크게 흥행하지는 못해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현재는 주로 독립 영화에 다수 출연하기도 한다고 전해집니다.




안현모는 현재 방송인이자 통역사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안현모의 졸업 고등학교는 대원외국어고등학교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2009년부터 2016년까지 기자이자 앵커로 활동하며 2018년에는 북미 정상회담의 통역을 맡은 이력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안현모는 2018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의 통역을 준비한 적도 있으며, 당시 통역을 준비하며 방탄소년단을 좋아하게 되었다고 전해 주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안현모 김민준 결별이유는 2012년 공개연애를 시작하면서 결혼설과 번갈아가며 다수 주목 받기도 했지만 여러차례 부인을 해왔습니다. 결국 2016년 안현모 김민준은 4년간의 긴 열애를 끝마쳤습니다. 당시 공식적으로 나온 안현모 김민준의 결별이유는 없는 상태입니다. 크게는 성격차이라고 밝혔다지만 실직적으로 전해지고 있는 결별이유는 발표된 바 없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