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미운오리새끼'에서 홍자매로 활약하는 홍진영이 과거 홍진영 김진규 헤어진 이유로 주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홍진영은 운동선수만 사귄다"라는 소문에 대해 질문을 받고는 그는 부인하면서 축구선수를 사귄 적은 있다며 쿨하게 답변해왔습니다. "인터넷에 치면 다나온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홍진영은 뮤직K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현재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7년 '스완'이라는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였으나 두달 만에 소속사가 파산되어 버렸습니다. 그 후 2009년 코어콘테츠미디어 소속사로 들어가 <사랑의 배터리>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김진규는 1985년 출생으로 홍진영과 같은 나이입니다. 2003년 전남 드래곤즈로 데뷔하여 2004년에는 U-20 축구 선수권 대표팀의 주장으로 선발되어 많은 주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후 FC서울, 파타야 유나이티드, 대전 시티즌 등 소속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2018년부터 오산고등학교의 축구부 코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홍진영 김진규 헤어진 이유는 홍진영이 2013년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게 되면서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홍진영 김진규는 2006년부터 2007년까지 대략 1년의 연애를 했습니다. 그러다가 홍진영 김진규 헤어진 이유로 밝혀진 것은 홍진영이 가수 데뷔를 앞두고 둘의 갈등에 의해 결별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