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불타는 청춘'에서 강수지와 1호 공식 커플로 결혼했던 김국진 강수지 커플 중 강수지가 최근 다시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멤버들의 반가움을 샀습니다. 과거 김국진 이윤성 이혼이유로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2002년 결혼 후 1년 6개월 만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최고 개그맨이었던 김국진과 배우 이윤성의 결혼이었습니다.




김국진은 1965년 생으로 현재 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있습니다. 현재는 가수 강수지와 결혼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김국진은 1991년 KBS 공개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현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MC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김국진은 김용만과 콤비를 이루어 계속 승승장구하다가 사업 실패와, 이윤성과의 이혼 후 한동안 슬럼프에 빠져 있었다고 합니다.




이윤성은 1973년 생의 탤런트입니다. 이윤성은 영화나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했지만 대중에게 큰 인지도가 있는 배우는 아니었습니다. 김국진과 이혼과정에서 유산을 겪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후 1년 뒤 치과의사 홍진호와 결혼하여 지금까지 가정을 잘 꾸리고 있습니다. 이윤성은 재혼 이후에는 방송 생활을 하지 않았고, 약 10년 후 '월컴 투 시월드'에 출연하여 김국진과의 이혼은 살기 위해 했던 것이다라는 발언으로 파문을 빚기도 했습니다. 




김국진 이윤성 이혼이유는 결혼 1년 반만에 들려왔습니다. 당시 김국진이 말했던 김국진 이윤성 이혼이유는 보기에는 본인이 외향적인 성격을 가진 것같지만 실제 내성적인 성격이 강했고 결혼 후에도 이 성격을 고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덧붙인 말은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는 데 부족한 점이 많았다고 전해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