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배우 이미영이 한 방송매체에서 본인의 힘들었던 과거를 담담히 이야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이미영 전영록 이혼이유를 전해온 사실이 있으며, 이미영은 당시 전영록과 결혼 후 활동을 중지해 은퇴설이 돌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미영은 은퇴 의사를 밝힌 적이 없다고 추후 전해오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영은 1961년 생으로 한강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미영은 1979년 MBC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이미영은 상업고등학교를 다닐 당시 미스 해태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대상을 수상 받았습니다. 이후 <조선왕조 오백년-풍란>을 마지막으로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전영록은 1954년 생입니다. 전영록의 부친은 황해이며, 전영록의 모친은 <봄날은 간다>의 백설희입니다. 전영록은 1980년대에 전성기를 맞이 했습니다. 이용, 송골매, 김수철 등 함께 인기를 상당히 끌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특히 청소년, 여중고생들에게 우상으로 되면서 가요계의 아이돌이라고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미영 전영록 이혼이유는 당시 이혼 시에는 크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이미영이 방송에 출연하면서 자녀들의 일상과 함께 이미영 전영록 이혼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미영 전영록 이혼이유로 많은 루머들이 떠돌았으나 이미영은 이번 방송에서 "서로 간의 사랑이 깨진 것 때문"이라고 전해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