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곽정은이 최근 이혼 10주년 파티를 열면서 재조명이 되었습니다. 곽정은은 2008년에 결혼 소식을 전하고는 2009년 이혼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결혼 1년 만이었습니다. 과거에 한 방송에서는 결혼하기 전에 혼자 살다가 이혼 후에 다시 혼자살게 되었는데 달라진 점이 있냐는 질문에 삶의 질이 향상되었다라고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곽정은 이혼사유도 알아보겠습니다.
곽정은은 1987년 생으로 직업은 기자이자 작가입니다. 곽정은은 서강대학교 영문학 학사를 취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곽정은은 여러 발언으로 논란과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또한 일부 의견으로는 여성에게는 관대하며 남자에게는 가해자의 입장처럼 의견을 내놓는다는 지적이 있기도 했습니다. 곽정은은 네티즌들에게 그닥 좋지 않은 시선을 받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대중의 비호감을 받게 된 것은 한 방송매체에서의 발언 때문이었습니다. 당시 장기하와 로이킴에게 꽤나 수위 높은 발언으로 구설수에 오르게 된 것입니다. 장기하에게는 엄친아 이미지때문에 다가가기 힘들어보이지만 다가가기에 적절한 남자일 것같다며 이 남자는 침대에서 어떨까라는 생각이 든다 언급하고, 로이킴에게는 키스 실력이 궁금한 남자라며 언급했던 것으로 전해집니다.
곽정은 이혼사유로 많은 대중들이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도 곽정은 이혼사유로 크게 밝혀진 내용은 없으며 모든 사람들의 흔한 이유로 성격차이로 인해 이루어진 이혼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곽정은은 이혼 이후 운동을 시작했다며 보통의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운동을 하지만 자신은 운동 그자체에 빠져 들었다며 그 후 자신의 몸을 대하는 자게가 달라졌다고 전해오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