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자는 본래 본명 박지민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홍자는 2012년 박지민이라는 본명으로 정규 1집 <왜 말을 못해>와 <울보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홍자는 1985년 09월 29일 생으로 올해 홍자의 나이 34세라고 합니다. 홍자는 2012년 데뷔 후 2015년 홍자라는 활동명을 만들어내고 이정희의 <그대여>를 리메이크하여 싱글 홍자시대를 발매하였습니다.
홍자의 거주기는 서울 도봉구 쌍문동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홍자의 고향은 울산입니다. 홍자 가족 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 박근화, 여동생 박지혜가 있다합니다. 홍자의 학력을 보면 경민대학교의 공연예술과 전문 학사까지 취득하였습니다. 현재 홍자의 소속사는 포켓돌스튜디오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홍자는 2019년 TV 조선의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최종 3위에 올라 제 1대 미스트롯 미라는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미스트롯에 출연한 이후 8월 경 홍자는 첫 앨범으로 <어떻게 살아>를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홍자의 <어떻게 살아>는 장윤정의 <초혼>, <올래> 등을 작곡한 임강현 작곡가에게 받은 곡이라 합니다.
홍자는 청아하고 깔끔한 음색으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거기에 밝혔던 나이와 달리 상당히 동안의 외모와 늘씬한 몸매와 큰 키로도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홍자의 몸매는 키 162cm, 몸무게 43kg으로 꽤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댓글